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배우 최정원, 1인 기획사 'JC 엔터테인먼트' 설립 '새 출발 시동'

정시내 기자I 2015.01.21 08:45:10
최정원 1인 기획사 설립. 배우 최정원이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사진=JC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최정원이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최정원은 지난해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한 후 본격 설립하게 된 자신만의 1인 기획사 J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J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정원이 전속계약에 얽매이지 않고 좀 더 자유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 1인 기획사를 설립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작품은 물론 예능에서도 최정원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하며 다른 기획사의 영입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최정원은 독립하자마자 최근 KBS 2TV 새 예능 ‘용감한 가족’의 멤버로 출연을 확정 지어 2015년 첫 새로운 행보가 큰 화제가 되었으며, 얼마 전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민혁, 설현 과 함께 캄보디아에서의 촬영을 마친 상태다.

영화 및 드라마를 통해서 활동해 왔던 배우 최정원은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예능 ‘용감한 가족’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는 23일 첫 방송 되는 KBS2TV 예능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오연서,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도끼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 사촌 아닌 친척.. 만난 적 없다"
☞ 래퍼 도끼, 집 최초 공개.. 돈 뭉치+명품 전시 '이유는?'
☞ '터키 실종 10대' 슈어스팟 비밀 메신저로 대화 'IS 대표 모집수단'
☞ [포토] 오연서, 우아한 여신 자태 '관능적 눈빛'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