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좋은 친구들' 지성·주지훈·이광수, 비주얼 삼인방

김민정 기자I 2014.07.11 09:30:10
‘영화’ 좋은 친구들 미공개 스틸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영화 ‘좋은 친구들’ 배우들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개봉한 ‘좋은 친구들’이 관객들에게 ‘미친 연기력’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세 배우들의 개성이 담긴 미공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의 균형을 안정감 있게 유지하며 묵직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는 지성부터 꼭 맞는 수트를 입은 듯 캐릭터와 완벽히 일치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주지훈. 그리고 2014 최고의 반전이라고 할 만큼 큰 존재감을 보인 이광수까지, 이번 영화를 통해 세 배우가 펼쳐낸 압도적인 연기가 연일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영화와 180도 다른 장난기 넘치는 지성, 주지훈, 이광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훈훈한 세 남자의 비주얼만큼이나 화기애애한 현장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세 배우들과 함께 하는 촬영 현장은 시종일관 유쾌하고 재밌었다는 후문이다.

지성은 “영화 홍보가 끝나도 계속해서 연락을 주고받을 거다. 이번 영화를 통해 정말 좋은 친구가 생겼다”고 말하며 주지훈, 이광수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영화 ‘좋은 친구들’은 세상에 둘도 없는 우정을 나눈 친구들이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긴박하게 그린 범죄 스릴러다. 지난 10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