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리믹스 발매… "피어나 깜짝 선물"

윤기백 기자I 2024.08.09 12:50:06
르세라핌(사진=쏘스뮤직)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피어나(팬덤명)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은 지난 8일 오후 7시 팬덤명 공개 2주년을 기념하는 ‘피어나 데이’를 맞아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다섯 멤버는 “피어나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지나온 2년은 앞으로 함께할 날들에 비해 짧은 시간이다. 르세라핌과 피어나가 함께할 미래가 기대된다. 언제나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날 오후 9시 르세라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LE SSERAFIM (르세라핌) - Perfect Night for FEARNOT’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미니 3집 ‘이지’(EASY) 콘셉트 사진 비하인드 등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퍼펙트 나이트’의 새로운 리믹스 음원이 삽입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에서 선공개된 리믹스 음원 ‘퍼펙트 나이트’(for FEARNOT)는 오는 10일 낮 12시 전 세계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원곡을 트로피칼 하우스(Tropical house) 스타일로 편곡해 여름에 걸맞은 청량감이 돋보인다.

‘퍼펙트 나이트’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고 노래하는 곡이다. ‘피어나 데이’와 어울리는 곡의 메시지에 특별한 리믹스가 더해져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음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은 오는 30일 오후 1시 미니 4집 ‘크레이지’를 발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