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방민수에 게재한 ‘이미지가 중요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유노윤호의 실명을 거론하며 그의 이야기를 꺼냈다.
캡은 “그분이 구설에 오르기 전에 밀던 캐릭터가 열정남, 바른청년이었다”며 “실제로 되게 열정적이다. 그런데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그런 열정들이 있다”고 말했다.
캡은 과거 음악방송에서 만났던 적을 떠올리며 “리허설은 적당히 대충 해도 되는데, 그분은 에너지 총량이 크다 보니 다른 사람에게도 (열정을) 강요한다”며 “나와 그분은 전혀 상관없는 그룹인데, 내가 리허설을 대충 하면 ‘요즘에 잘 나가나 보네’, ‘리허설 대충대충 하고’라면서 비꼬곤 했다”고 주장했다.
유노윤호에게 욕설을 들었다고도 주장했다. 캡은 “무대 옆에서 옷을 갈아입고 있었는데, 무대 옆이 굉장히 어둡기 때문에 그분이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다”며 “그래서 그분에게 인사를 안 했는데, 욕을 하더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캡은 또 유노윤호가 방송국 화장실에서 흡연을 했던 사실도 지적하며 “올바른 소리를 하고 싶고, 남을 혼내고 싶으면 당신도 바른 사람이 돼야 한다”고 일갈했다.
캡은 2010년 틴탑으로 데뷔했다. 그러던 중 지난해 5월 유튜브 방송에서 욕설을 해 논란을 일으킨 뒤 팀에서 탈퇴하고 소속사와 계약도 종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