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은 지난해 12월, 4주간의 여정을 통해 설렘과 반전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4위에 2주간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거듭되는 반전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 후반부에는 약 2,58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줬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솔로지옥’이 오는 12월 13일 시즌2로 돌아와 제한된 공간에서 오직 서로에게 집중한 솔로들의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해진 모습을 통해 다시 한 번 보는 이들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 예정이다.
공개된 ‘솔로지옥2’ 메인 포스터는 커플이 되어야만 탈출할 수 있는 ‘지옥도’ 속 청춘 남녀의 핫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석양으로 물든 해변가에서 선 출연자들의 매혹적인 모습과 그들의 사랑을 보여주듯 불꽃으로 그려진 숫자 2는 시즌1보다 한층 더 솔직하고 과감해진 이들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
‘솔로지옥’ 시즌2는 시즌1과 동일하게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MC로서 함께한다. 날 것 그대로의 솔직한 솔로들의 모습만큼 가감없는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이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커플 예측 능력과 유쾌한 티키타카로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 겨울 더 화끈하고 더 짜릿하게 돌아온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 시즌2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