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유 '마음', 8개 음원차트 1위 등극 '청아한 보컬.. 매료'

정시내 기자I 2015.05.18 09:28:13
아이유 마음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아이유의 신곡 ‘마음’이 공개 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오늘인 18일 0시를 기해 멜론, 지니, 엠넷닷컴,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마음’을 깜짝 발표했다.

아이유의 신곡 ‘마음’은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깜짝 기획한 자작곡으로, 아이유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에까지 참여했으며, 김제휘가 공동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이번 곡은 클래식 기타를 메인으로 한 심플한 연주와 함께 소중한 것을 생각하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 아이유의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마음’은 공개 직후 멜론, 엠넷뮤직, 네이버뮤직에 실시간차트 1위로 진입하는 데 이어 오전 9시 기준 주요 온라인 음악 차트 8곳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신곡 ‘마음’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며, 아이유를 응원해주신 팬 분들께 작지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까칠하고 도도한 10년 차 톱가수 ’신디‘역으로 출연해 새로운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 관련기사 ◀
☞ '복면가왕' 배다해, 소름 돋는 가창력 '가왕감이 떨어졌다'
☞ ‘슈퍼맨’ 정승연 판사 깜짝 출연, 베일 싸였던 미모 공개? '눈길'
☞ 김수영 '라스트 헬스보이' 15주차 '67kg 감량' 이창호는? '짐승남'
☞ [포토] '칸 영화제' '무뢰한' 전도연, ‘우아+섹시’ 매력
☞ [포토] '칸 영화제' 김남길-전도연, 아름다운 미소
☞ '칸의 여왕' 전도연, 레드카펫 달궜다 '무뢰한' 호평 세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