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2' 장그래 결혼 고민 다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양승준 기자I 2014.12.13 13:40:22

윤태호 작가가 직접 밝힌 스포일러
'미생2'는 총 3부
기업 사훈·장그래 요르단 진출기 등

윤태호 ‘미생’ 웹툰 작가가 내년 3월에 공개될 ‘미생2’에서 장그래의 결혼에 대한 고민 등의 얘기를 다룰 것이라고 했다.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미생2’에서는 장그래의 결혼에 대한 얘기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웹툰 ‘미생’을 쓴 윤태호 작가는 “‘미생2’에서는 직장인의 결혼과 관련한 고민을 이야기하려 한다”며 “당연히 20대 후반 청춘이 (이야기 대상이) 될 텐데 결혼이 이슈가 될 것이다. 장그래도 혼자 살건 아니니 당연히 얘기가 나오지 않겠느냐”며 웃었다. 윤 작가의 ‘미생’을 드라마로 제작해 방영하고 있는 tvN이 유튜브 채널에 최근 공개한 인터뷰 영상 내용이다.

윤 작가는 “‘미생2’가 3부로 연재될 것”이라고 했다.

1부는 기업의 사훈이 화두다. 회사를 굴러가게 하는 정신적인 부분과 실제 눈으로 보이는 회계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2부에서는 장그래가 요르단에 가서 중고차 딜러를 만나 협상을 통해 일을 성취하는 내용이 주요 소재다. 앞서 언급한 직장의 결혼 고민은 3부를 이끌어가는 화두가 된다. ‘미생2’는 내년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윤 작가의 ‘미생’은 임시완, 강하늘, 이성민, 김대명, 변요한, 강소라 등 배우들의 좋은 연기와 탄탄한 이야기 구성으로 드라마로 제작돼 최근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일 방송된 ‘미생’은 7.6%(닐슨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순간 최고시청률은 10%에 달했다. CJ E&M은 “남자 10대와 40대, 여자 10~40대 시청률은 지상파를 포함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며 의미를 뒀다.

▶ 관련기사 ◀
☞ 노래하는 신민아·'만수르 된' 바비킴
☞ 빨간색 내복으로 OK!…'X-마스 요정'된 삼둥이
☞ '삼시세끼', 평균시청률 평균 9.1% 최고 10.5%..9주 1위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