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는 9일 ‘Saturday Night’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god 멤버들은 각자 카센터 직원, 삶에 찌든 회사원, 카바레 최고의 DJ, 길거리를 전전하는 거리 복서, 유치원 10개가 꿈인 그저 평범한 아이의 아빠로 분했다.
더욱 재미있는 점은 한 멤버가 메인이 되는 에피소드에서 다른 네 명의 멤버들이 농익은 막춤과 우스꽝스러운 분장, 가발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는 것은 물론, 메인 멤버보다 더 뛰어난 표정연기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다섯 명의 멤버들은 경쟁의식으로 더욱 과감해지는 분장을 선보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너 나 할 것 없이 적극적으로 다른 멤버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자처하며 코믹 화장의 진가를 발휘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god의 오프라인 앨범은 9일 정식 발매된다. 오는 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 관련기사 ◀
☞ 이효리 블로그, 태풍 '너구리' 예상 경로에 “날아가면 이런 포즈?”
☞ 메건리,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피처링 '위탄출신 김태우 제자'
☞ 엄지원 남편 오영욱, MBC '동네 한 바퀴'로 예능 나들이
☞ 김무열-윤승아, 불화설 일축 '애정 전선 이상無'
☞ 장성규 아나운서, 2세 소식 "옆모습이 저랑 똑같아요"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