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리 결혼했어요' 태민-손나은 하차 "첫사랑이 되고 싶었다"

정시내 기자I 2014.01.04 15:30:00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샤이니 태민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8개월간의 가상 부부 생활을 종료한다. 사진-MBC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샤이니 태민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8개월간의 가상 부부 생활을 종료한다.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4) 녹화에서 태민과 손나은은 영화 티켓과 함께 배달된 ‘가상 결혼 종료’ 메시지 카드를 받았다. 이날 두사람은 8개월간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물건들을 나눠 가지면서 이별을 맞이했다.

태민, 손나은 커플은 짐 정리를 마치고 영화 시간에 맞춰 극장에 갔고, 앉자마자 스크린 가득 두 사람의 첫 만남에서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엮어 만든 영화가 상영됐다. 두 사람은 영화가 끝난 직후에야 비로소 이별을 실감하게 됐고, 영화가 끝났음에도 자리에서 쉽게 일어나지 못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샤이니 태민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8개월간의 가상 부부 생활을 종료한다. 사진-MBC
아쉬운 마음에 태민과 손나은은 서로에게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로 했다. 손나은의 마지막 소원은 바로 ‘가평에서의 귓속말’을 다시 해주기였고, 태민은 그 소원을 흔쾌히 들어줬다.

마지막 속마음 인터뷰에서 태민은 “손나은에게 첫사랑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말했고, 손나은 역시 ‘진짜 첫사랑’이 되어준 태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샤이니, 연말 콘서트 `더 위자드`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 "성년의 날.. 키스 받고 싶다" 태민 '깜짝'
☞ '우리 결혼했어요' 태민-손나은 스키장 데이트 '깜짝 백허그'
☞ ‘우리 결혼했어요’ 샤이니 태민 “아이 입양하고 싶다”
☞ 하정우, 정경호 수영 열애 암시 발언 "레미콘 사줄게"
☞ 이승기 윤아 성지글, "두 사람 사귀는 거 확실하다" 열애 암시
☞ 이승기 윤아 열애에 수영 "내가 다 뿌듯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