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다.
2023년 DC코믹스 첫 슈퍼액션블록버스터 ‘샤잠! 신들의 분노’는 IMAX부터 돌비시네마, 4DX, ScreenX까지 다양한 포맷 개봉을 확정하며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IMAX에서 업그레이드된 샤잠과 DCEU의 세계관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샤잠! 신들의 분노’는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이 백미다. 최대치의 화면 비율에서 더욱 폭발적인 신과 인간의 대결을 맛볼 수 있다. 돌비시네마에선 사람, 장소, 사물 및 음악 등 각각의 사운드가 살아 움직이며 공간을 생동감 있게 채우는 만큼 액션 쾌감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4DX 포맷은 샤잠의 시그니처 능력인 번개를 강력한 파워의 모션 체어에 번쩍이는 스트로브 효과가 더해져 느낄 수 있다. 이어 강력한 바람 효과와 귓가를 스치는 에어샷 효과는 고속 비행 체감을 실감 나게 표현할 예정이며, 분노한 신들이 소환한 괴물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상은 각각의 특징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모션 체어, 물에 빠지는 순간 느껴지는 워터 효과, 건물이 부서지며 느껴지는 타는 냄새의 향기와 자욱한 먼지를 느낄 수 있는 안개 효과 등으로 표현돼 스페셜한 극장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ScreenX 포맷은 270도까지 스크린을 3면으로 확장한 포맷인 만큼 분노한 신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상에 있는 것처럼 실감 나는 영화적 경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을 확정한 ‘샤잠! 신들의 분노’는 지난 28일(화) CGV를 시작으로 순차 예매 오픈 중이다.
IMAX부터 4DX, 돌비시네마, ScreenX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을 선보일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오는 15일(수)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