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찰에 따르면 레이디스 코드는 3일 오전 1시 30분께 승합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은비는 사고 직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고 멤버 권리세와 이소정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은비의 사망 소식에 그룹 카라 멤버 규리는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소정이 리세양도 무사히 회복되길. 기도해주세요. 모두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블락비 재효도 트위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른 멤버 분들 빨리 나으시길 진심으로 기도할게요. 같이 기도해주세요”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공서영은 “아.. 이른 아침 피곤하지만 열정 가득한 눈으로 숍에서 인사하던 레이디스 코드 친구들.. 부상당한 모두 잘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아까운 고은비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라고 애도했다.
이날 레이디스코드 측은 “어젯밤 대구 스케줄 후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이 서울로 이동하던 중, 새벽 1시 30분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다. 이로 인해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 '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코드 은비는 누구?
☞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이소정 수술중 "생일인데.."
☞ 이병헌, 술자리 동영상 공개.. 협박 당해 '범인은 신인가수?'
☞ ‘이병헌 협박녀’ 걸그룹 글램 다희 누구? '몬스타' 속 일진 여고생
☞ 경찰, 이병헌 술자리 동영상 확보 ‘협박女 구속영장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