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임영웅, 'MMA 2023' 올해의 톱10 수상…"영웅시대에 영광 돌려"

김현식 기자I 2023.12.02 17:59:5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MMA 2023’(MELON MUSIC AWARDS 2023)에서 올해의 톱10 트로피를 수상했다.

임영웅은 2일 오후 5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 2023’에서 올해의 톱10 수상장로 호명됐다.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은 임영웅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영웅시대’(팬덤명) 가족 여러분 덕분에 많은 것을 하고, 이룰 수 있었던 한 해였다”며 “사랑해주시고,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영웅시대’분들께 이 상의 영광을 돌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면서 특유의 인사말인 “건행!”을 외쳤다.

‘MMA’는 음악플랫폼 멜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국내에서는 멜론과 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일본에서는 아베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나머지 국가들에선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스트리밍된다.

올해는 총 13팀이 퍼포먼스를 펼친다. NCT 드림, 에스파, 아이브, 뉴진스, 스테이씨, 이영지,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키스오브라이프, 이마세, 실리카겔, 샤이니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