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판타지 보이즈, 도쿄→나고야→오사카… 가는 곳마다 인산인해

윤기백 기자I 2023.10.31 12:42:44

"그저 과분하고 감사할 뿐" 감사 인사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열도를 뒤흔들고 있다. 방문하는 지역마다 인산인해를 이뤄 이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8일 일본 도쿄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나고야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음 방문 지역은 오사카로 확정해 일본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앞서 도쿄 프로모션 이벤트로 미니 토크쇼, 하이터치회는 물론,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도쿄를 비롯한 나고야까지 판타지 보이즈를 보기 위해 모인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는 후문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그저 과분하고 감사할 뿐”이라며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에 감동하는 등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나고야 스케줄을 마치고 오사카에 도착한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며 K팝의 위상을 높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신곡 ‘겟 잇 온’(Get it On)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12월에도 또 한 번 일본을 찾아 ‘판타지 보이즈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