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솔라시도CC 동시 이용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 선보여

주영로 기자I 2023.10.04 12:18:32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9번홀 전경. (사진=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전남 해남)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와 솔라시도 컨트리클럽 2곳 골프장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선택에 따라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의 파인, 비치, 오시아노 코스와 솔라시도CC의 18홀 코스를 조합해 총 36홀 라운드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목포현대호텔 혹은 신안비치호텔 1박 숙박과 솔라시도에서 조식 1회를 제공하며, 추가금을 내면 파인비치에서도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 편의를 위해 서울과 해남을 왕복하는 자체 운영 셔틀버스 및 KTX 또는 SRT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목포역 혹은 목포현대호텔에서 파인비치 골프장까지 무료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픽업서비스 이용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이내믹한 골프 코스로 골퍼들 사이에서 꼭 한번 가 보고 싶은 골프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솔라시도CC는 전남 해남에 있으며, 18홀 규모의 대중형 골프장으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위탁 운영하고 있다.

허명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대표는 “해남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파인비치와 솔라시도 코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해남 골프투어 패키지를 준비했다”라며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하며 환상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파인비치의 멋진 시사이드 코스, 수로와 정원이 빚어낸 솔라시도만의 독특한 풍광을 자랑하는 코스를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진정한 골프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솔라시도 컨트리클럽 코스 전경. (사진=파인비치골프링크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