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소울X벤,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오늘 발매

윤기백 기자I 2021.02.28 11:44:23
지소울(왼쪽)과 벤(사진=워너뮤직코리아·굿프로젝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의 새 싱글이 오늘(28일) 베일을 벗는다.

지소울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를 발매한다.

앨범 발표에 앞서 지소울은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프리뷰 영상을 공개, 벤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지난 2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며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역대급 감성 발라드 무대를 선사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신곡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는 주기만 해도 부족한 남자와 모든 걸 준다고 해도 멀어져 가는 감정에 어쩔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이 공평할 수는 없을까’, ‘우리가 같은 마음일 수는 없을까’라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해온 지소울이 직접 작사·작곡을 모두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발라드 요정’으로 불리는 벤과 컬래버한 것으로 알려져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1년 3개월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더 성숙해진 지소울만의 음악적 감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