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zer(아째르), 한국과학창의재단과 두 번째 콜라보 앨범 발매

이윤정 기자I 2021.11.24 13:00: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Azer(아째르)가 1년 8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그룹 아째르는 지난 3월 R&B 여성 그룹 ‘빅마마’의 리더 신연아가 학과장으로 있는 호원대학교 K-POP학과 재학생들로 구성, 신연아가 직접 프로듀싱하여 화제가 되었던 여성 7인조 그룹이다.

이번 싱글 2집 ‘Pit a pat’은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다라는 뜻과 함께 ‘관계’와 ‘과학’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아째르 멤버, 친구들과의 우정을 가사로 귀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째르 멤버들이 직접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유튜브 콘텐츠 ‘듣고보니 과학’에 출연한 것과 더불어 우수과학도서로 선정된 ‘관계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고 이를 가사로 녹여내는 등 뛰어난 해석력을 보이며 작사에 참여했다. 더불어 같은 K-POP학과 동기 ‘민주’가 작곡에 참여해 더욱 뜻깊고 의미 있는 음원을 완성하였다.

이번 앨범 싱글 2집 ‘Pit a pat’은 음원유통사 케이디지털미디어를 통해 오늘(24일) 전세계에 발매된다.

한편 아째르 멤버들이 작사를 하는 과정과 안무가 담긴 영상은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서브 유튜브 채널 ‘Why so science? I The 쉬운과학!’ 채널과 호원대 K-POP학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