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올해 MAMA의 서막을 알리는 ‘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서는 최근 발매된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봄바람’과 수록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및 아시아 신인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한국 MAMA에 작년 신인상 수상자인 워너원이 참석해 신인 후배들에게 큰 힘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는 FANS’ CHOICE 콘셉트에 맞춰 팬들과 호흡하는 무대를 준비한 워너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약속해요’의 고백 버전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정돼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MAMA WEEK의 피날레를 장식할 ‘2018 MAMA in HONG KONG’에서는 워너원의 데뷔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담긴 무대가 펼쳐진다. 국민 프로듀서가 뽑은 국민 아이돌로 데뷔해 신드롬급 열풍을 몰고 온 워너원의 지난 활동들을 MAMA에서 지켜볼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8 MAMA’는 12월 10일(월) 한국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시작으로, 12월 12일(수)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 12월 14일(금) 홍콩 AWE(AsiaWorld-ExpoArena,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로 이어지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