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생민 성추문 여파?…팟캐스트 '영수증' 업로드 중단

김윤지 기자I 2018.04.03 10:55:42
사진=KB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과거 성추행으로 구설에 오른 개그맨 김생민이 고정 출연 중인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이 신규 업로드를 중단했다.

3일 오전 팟캐스트에 따르면 ‘김생민의 영수증’의 콘텐츠는 지난달 27일 업로드된 ‘영수증 번외편- 권혁수의 허세 가득 SNS 뒷이야기’가 마지막이다. 팟캐스트 버전은 일요일 방송분을 재가공한 콘텐츠로, 매주 월,화요일 오후 업로드되고 있다.예정대로라면 지난 2일 새로운 콘텐츠가 게재돼야 하지만, 공교롭게도 이날 김생민의 과거 성추행이 보도되면서 더 이상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김생민과 송은이·김숙이 의뢰인의 영수증을 통해 재무 상담을 해준다는 콘셉트로, 데뷔 25년 만에 김생민에게 전성기를 선물한 프로그램이다. 인기에 힘입어 정규 방송 프로그램으로 KBS 2TV에 편성돼 매주 일요일 방송되고 있다.

김생민은 지난 2일 공식 사과문을 통해 10년 전 회식 자리에서 방송 스태프를 성추행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그는 “모두 제 잘못”이라고 거듭 강조하며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 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렸다”고 고개 숙였다.

다만 향후 행보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현재 김생민이 고정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KBS2 ‘김생민의 영수증’, ‘연예가 중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전지적 참견시점’, SBS ‘TV동물농장’, tvN ‘짠내투어’, MBN ‘오늘 쉴래요?’ 등 7개다. ‘주말의 남자’라고 불릴 만큼 주말 프로그램에 집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연예가중계’, ‘출발 비디오여행’,‘동물농장’은 각각 22년, 21년, 18년째 출연 중이다.

성추행 폭로 #Me Too

- '성폭행 의혹' 조재현 측 “재일교포A씨, 공갈미수로 고소” - 최율 "조재현 폭로 후 아이들에 피해갈까 두려워"..''재일교포 여배우''... - 조재현·재일교포 여배우 파문에 최율 재조명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