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카 마니아' 도끼-더 콰이엇, '탑기코6' 출연..드라이빙 실력 공개

강민정 기자I 2015.02.08 12:57:54
도끼 더콰이엇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자동차 마니아로 알려진 도끼와 더 콰이엇이 운전 실력을 뽐냈다.

두 사람은 케이블채널 XTM ‘탑기어 코리아6’에 출연한다. 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도끼와 더 콰이엇은 래퍼이자 프로듀서로서 뛰어난 역량과 독자적인 음악 스타일로 힙합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주인공들. ‘이유 있는 돈 자랑’으로 유명한 도끼가 ‘롤스로이스’와 ‘람보르기니’ 등 모두 14억 원에 달하는 자신의 슈퍼카 콜렉션에 얽힌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현재 ‘벤츠’를 타고 있는 더 콰이엇도 자신의 오랜 드림카인 ‘벤틀리’를 주문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는 이야기도 들려준다.

도끼와 더 콰이엇은 생애 처음으로 랩타임 측정에 도전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유만만한 모습의 더 콰이엇과는 달리 처음 경험한 서킷 드라이빙에 멀미까지 했다는 도끼는 다소 긴장한 모습. 하지만 두 사람은 래퍼다운 여유로 운전을 즐기는 모습과 래퍼 특유의 손동작으로 피니쉬 라인을 통과하는 마무리까지 똑같이 닮은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1위에 오를 경우 기부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도끼와 더 콰이엇의 랩타임 기록이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힘이 되는 배우"..현빈의 묵묵함, '하지나' 제1의 원동력
☞ '결혼' 허미영, 과거 사진보니..청순+볼륨 비주얼 '진짜 베이글녀'
☞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앞두고 속도위반 고백.."임신 5개월"
☞ '쎄시봉', 핫하지 않다고?..예매율 압도적 1위 '한파 녹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