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단아함 속에 감춰진 도발 눈빛 '성숙미'

정시내 기자I 2014.11.07 10:08:40
배우 진세연이 단아함 속에 감춰진 도발적인 눈빛을 담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진세연이 단아함 속에 감춰진 도발적인 눈빛을 담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진세연의 성장을 엿볼 수 있다.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성숙한 여자의 매력, 특히 도발적인 눈빛이 돋보인다.

진세연은 한창 촬영 중인 영화 ‘경찰 가족’ 여자주인공 박영희 역으로 캐스팅됐다. 펜싱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무시무시한 마약범들을 전문으로 소탕하는 강남경찰서 마약 3팀장 역할이다. 진세연은 주무기였던 꽃미소 보단 강한 여자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진세연이 첫 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스스로 책임감을 많이 느끼고 있다. 그래서 연습에 더 힘을 쏟고 있다”며 “배우로서나 개인으로서나 모두 성장하고 있고, 그런 내면이 외모로도 나오는 것 같다. 요즘 화보나 사진 촬영을 할 때면 전과 많이 달라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한층 성숙해진 ‘여자’의 매력까지 더해 돌아온 진세연. 그가 출연하는 ‘경찰 가족’은 경찰집안의 딸 영희와 범죄조직 집안의 아들 철수(홍종현)의 좌충우돌 결혼 소동을 담은 신개념가족코믹극이다.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와 영화 ‘음치클리닉’ 등을 연출했던 김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진세연,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박신혜-이유비, 아찔 패션 대결 '섹시백 VS 오프숄더'
☞ AOA, '사뿐사뿐' MV 트레일러 공개.. 섹시 캣우먼 변신
☞ [포토] 틴탑, 겨울 화보.. 남성미 물씬
☞ [포토] 틴탑, 겨울 화보.. 시크한 눈빛
☞ 틴탑, 겨울 화보.. 6인 6색 강렬한 카리스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