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하윤은 현재 다양한 방송과 행사 무대에 출연하며 전방위로 활약 중이다. SBS Life ‘신빨 토크쇼 - 귀묘한 이야기’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을, OBS·MBN 공동 제작 ‘렛츠고 파크골프: 환장의 짝꿍’에서는 설하윤의 넘치는 끼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TV조선 ‘천만트롯쇼’에서는 벨리쉬 여신, 요요미와 함께한 무대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 각각의 방송들에서 팔색조 매력을 방출하고 있다.
이밖에도 설하윤은 MBC 손태진의 ‘트로트라디오’ 고정 출연, 유튜브 채널 ‘당신이라면’에서의 MC 활동 등 방송과 디지털 콘텐츠 영역을 넘나들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오늘(16일) 설하윤은 MBC ON ‘트롯챔피언’ 생방송, TV조선 ‘트롯올스타전 - 금요일 밤에’ 녹화에 참여하며, 20일에는 SBS M ‘더 트롯쇼’ 생방송, 25일에는 LG헬로비전 ‘가요음악회 in 문경’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온라인 활동 역시 활발하다. 설하윤은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꾸준한 소통과 더불어 신곡 발표에 맞춰 소속사 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더누크뮤직과 함께 총상금 1500만 원 규모의 ‘미쳤나봐요’ SNS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참가자들은 설하윤의 신곡을 주제로 다양한 형식의 숏폼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퀸’답게 무대 장악력도 쿤이다. 최근 제주영천동해바라기축제, 상주세계모자페스티벌 등에서 뛰어난 무대 매너와 에너지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동대문한방축제, 허준축제, 지역상생 직판행사, 하하축제 등 다채로운 지역 축제 무대에 설 예정이며 연말까지 전국 각지의 행사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