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스트로 윤산하, 세번째 코로나 확진 [전문]

윤기백 기자I 2023.01.09 11:16:34
아스트로 윤산하(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아스트로 윤산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번에 벌써 세 번째다. 윤산하는 지난해 두 번의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아스트로 윤산하 군은 두통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신속 항원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금일(8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현재 윤산하 군은 두통 및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확진 여파로 영상통화, 팬사인회, 라디오 스케줄이 전면 취소됐다. 판타지오는 “12일, 14일 진행 예정이었던 문빈&산하(ASTRO) 미니 3집 발매 기념 영상통화&팬사인회는 연기된다”며 “10일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 13일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출연이 취소됐다”고 덧붙였다.

윤산하는 문빈과 함께 유닛 문빈&산하로 활동 중이다. 문빈&산하는 지난 4일 미니 3집 ‘인센스’(INCENSE)를 발매했다.

◇판타지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윤산하 군은 두통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신속 항원 검사를 받았으며, 검사 결과 금일(8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윤산하 군은 두통 및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함께 활동 중인 아스트로 문빈 군도 신속 항원 검사를 시행하였고, 검사 결과 음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아스트로 윤산하 군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1월 12일(목), 1월 14일(토) 진행 예정이었던 문빈&산하(ASTRO) 3rd Mini Album 발매 기념 영상통화&팬사인회는 연기되며, 1월 10일(화)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 1월 13일(금)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출연이 취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