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한 번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서인국과 이하나. 두 사람의 애틋한 포옹으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 미니시리즈 ‘고교처세왕’의 다섯번째 OST가 28일 공개된다.
이번 OST는 형을 대신해 대기업의 본부장 행세를 해야만 하는 고등학생 민석(서인국 분)과 어느새 민석과 사랑에 빠진 수영(이하나 분)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대변하는 곡이다. 애써 외면하려고 했지만 끝내 사랑을 버리지 못하고 서로를 감싸 안은 두 사람의 안타까우면서도 애절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Butterfly’는 7화 엔딩에서 민석이 수영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며, 수영에게 달려가 키스를 했던 ‘계단 키스신’ 에 먼저 삽입되면서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이미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곡이다.
‘Butterfly’는 ‘별은 내 가슴에’, ‘명랑소녀 성공기’, ‘주몽’ 등의 드라마 음악 작업에 참여하였고 현재 ‘고교처세왕’의 음악감독인 임하영이 작곡을 맡았다. 노랫말 또한 비현실적인 느낌을 통해 애절한 상황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해 내고 있다. 노래를 부른 씨엘(Ciel)은 깊은 여운을 전하는 특유의 보이스 컬러와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민석의 상처를 감싸 안은 수영의 따뜻한 위로로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두 사람의 사랑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발라드 ‘Butterfly’ 또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