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가수 이은이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면서 그의 과거 샤크라 시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은은 지난 2000년대 황보, 정려원 등과 함께 샤크라에서 활동했으며 당시에도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남성팬들을 거느렸다. 샤크라는 2000년 1집 앨범 ‘한’으로 데뷔했으며 2003년 ‘난 너에게’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끝’, ‘헤이 유’, ‘돌아와’ 등 히트곡을 남기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샤크라는 2001년에 SBS 가요대전 패션리더상을 수상했으며 2002년과 2003년에 2년 연속 댄스부문상을 탔다.
하지만 2004년 정려원이 팀을 탈퇴하면서 그룹 활동은 휘청였다. 이은도 2005년 팀을 나왔으며 2006년에는 황보와 보나가 잇따라 탈퇴하면서 샤크라는 해체 수순을 밟았다.
현재 정려원은 연기자로 전향했으며 황보도 종종 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동으로 연예계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반면 이은은 지난 2009년 아일랜드 리조트 상속자 권용 씨와 결혼한 후 가정생활에 충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권용 씨와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 관련기사 ◀
☞ 이은 출연에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권용 父子 '관심'...왜?
☞ 이은 공개한 70만평 대저택에 누리꾼 깜짝 "'상속자들'이 여기 있었네"
☞ 샤크라 이은 집 공개, 권오영·권용 부자 소유의 아일랜드 리조트는 어떤 곳?
☞ 이은 대저택, '야왕' 속 그 집… 70만평 대지에 헬기 착륙장까지
☞ 이은 남편·세 딸·대저택 공개, 힘든 육아에 눈물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