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왜왔니' 커플공감 무비?...VIP 시사회, 스타커플 총출동

최은영 기자I 2009.04.08 11:25:36
▲ 영화 '우리집에 왜왔니' VIP 시사회에 참석한 션 정혜영, 유지태 김효진, 봉태규 이은 커플.(사진 왼쪽부터)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영화 '우리집에 왜왔니' VIP 시사회에 대한민국 대표 스타 커플들이 총출동해 화제다.

지난 6일 오후 8시,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우리집에 왜왔니' VIP 시사회에는 연예가에 둘째가라면 서러운 잉꼬커플 션 정혜영 부부를 비롯해 유지태 김효진, 봉태규 이은 등 대한민국 대표 스타커플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영화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강혜정과 그의 연인 타블로도 자리를 함께 해 현장에 있던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타블로는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VIP 시사회에 참석, 무대인사를 하는 강혜정에게 직접 꽃다발을 전하며 공개적으로 사랑을 표현하기도 해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영화를 보고 난 후 션 정혜영 부부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영화였다"며 영화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유지태 김효진 커플은 "연인들이 공감할만한 영화다. 커플이 함께 보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말로 따스해진 봄날, 데이트용 무비로 '우리집에 왜왔니'를 적극 추천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현장에는 박용하, 김민정, 김무열, 차태현, 송윤아 등 배우들과 이민우, 심은진, 다비치, 쥬얼리S,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 가수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우리집에 왜왔니'는 3년째 자살만 시도하던 병희(박희순 분)의 집에 당당하게 쳐들어간 정체불명의 수상한 여자, 이수강(강혜정 분)의 비밀을 푸는 내용으로 9일 개봉된다.

▶ 관련기사 ◀
☞강혜정 "빅뱅 승리, 파닥 파닥 에너지 넘쳐"
☞타블로, " '우리집에...'개봉날 극장으로 달려간다"...강혜정 사랑 '눈길'
☞타블로, 강혜정과 커피숍에서 시체놀이 '천생연분'
☞타블로와 교제 강혜정 "평소 느끼는 그대로 사랑해"
☞빅뱅 승리 "강혜정 제의로 영화 출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