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회장 손성민)는 22일 ‘제7회 APAN 스타 어워즈’의 단독 MC로 김승우를 확정했다.
김승우는 2회 연속 단독 MC를 맡아 진행하게 됐다. 김승우는 배우 활동은 물론이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등 ’만능 배우‘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동안 많은 프로그램에서 편안한 진행은 물론 게스트를 돋보이게 하는 매너 등 발굴의 진행 능력을 선보여 왔다.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APAN 스타 어워즈’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국내 유일무이한 전 채널 통합 드라마 시상식으로 2012년 제1회를 시작을 필두로 올해 7회째 맞는 국내 전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대중문화예술시상식. 채널의 벽을 허물고 전 채널에서 방영된 모든 드라마를 대상으로 편견·장르·차별을 모두 없앤 심사의 결과로 시상식의 공정성과 품격을 높여 남다른 의미를 자랑한다.
손성민 ‘APAN 스타 어워즈’ 집행위원장은 “대한민국 전 채널의 K-드라마가 한류의 중심에 서있는 것은 당연히 K-드라마의 최고의 주인공인 배우들 때문이다. ‘제7회 APAN 스타 어워즈’는 배우들 최고의 축제로서 한해를 빛낸 최고의 배우들에게 그 고마움을 전하는 시상식이다” 라고 말했다.
‘제7회 APAN 스타 어워즈’는 2020년 코로나19 여파로 힘들고 지친 대한민국 국민은 물론 K-드라마를 사랑하고 아티스트들을 응원 해주는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응원과 격려 그리고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늘 함께하는 매니저와 스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슬로건을 ‘Thank You So Much’로 정하였다. 전 세계에 K-드라마 한류스타의 위상을 알리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시상식의 2020년을 빛낸 배우들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7회 APAN 스타 어워즈’는 오는 23일 오후 8시 Seezn과 올레tv에서 국내 중계되며, 전 세계 200여개국에 해외 송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