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한가위] 디크런치 “추석에도 함께해요”… 9인 9색 한복입고 특별 추석인사

박현택 기자I 2018.09.22 09:54:44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신인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한복 인사를 선보였다.

디크런치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형형색색의 한복을 깔끔하게 차려입은 사진과 함께 유쾌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디크런치는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와 함께 대형 하트 포즈 등 다양하고 유쾌한 사진을 선보였다.

디크런치는 “데뷔하고 처음 맞는 추석이라서 기쁘고 설렌다. 추석 연휴동안 맛있는 명절 음식 많이 드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이어 “추석 연휴동안 팬분들이 지루할 틈 없이 디크런치가 재미있는 영상과 손편지, 사진 등 많은 콘텐츠를 준비했다. 연휴 동안에도 디크런치와 함께하는 기분이 들 것이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어린 추석 인사를 덧붙였다.

디크런치는 지난 8월 6일 데뷔 싱글 ‘0806’을 발매했으며, 앨범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까지 멤버들이 참여하며 실력파 신인 그룹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디크런치는 추석을 맞이해 공식 영상 채널과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