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프존, 제주도 항공권 증정 등 경품 이벤트 진행

김인오 기자I 2013.08.14 09:46:49
[이데일리 스타in 김인오 기자] ㈜골프존(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무더위를 피해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스크린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도 항공권부터 무더위를 이기는 건강용품, 골프 클럽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참여하면 된다.

제주도 항공권을 받고 싶다면 ‘불스원샷 매장 대회’ GLF(골프존 라이브 페스티벌)에 참가하면 된다. 대회 참가 고객 중 가장 많은 라운딩을 기록한 5명에게는 제주도 항공권(2매)을 증정한다.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10명에게는 스카티카메론 퍼터를 시상한다.

매주 참가자 중 150 ~ 200명을 추첨해 뉴(New)불스원샷을 준다. 가장 많은 참가자를 배출한 매장에도 뉴불스원샷 20개~100개를 증정한다. ‘불스원샷 매장 대회’는 오는 9월9일까지 열린다.

건강 용품은 ‘정관장 풍선 이벤트’, 골프 클럽은 ‘엘로드 풍선 이벤트’로 받을 수 있다. 9월1일까지 진행되는 ‘정관장 풍선 이벤트’는 풍선이 노출 되는 이벤트 CC에서 6개의 풍선 중 1개를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정관장 상품권을 제공한다.

‘엘로드 풍선 이벤트’는 인터불고 경산CC에서 풍선이벤트 성공 횟수에 따라 최신 엘로드 클럽과 의류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