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사생활 논란에도 'AAA' 2관왕…"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

김민정 기자I 2021.12.05 14:37:30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김선호가 ‘2021 AAA’에서 2관왕에 오른 가운데 소속사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김선호 인스타그램)
솔드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들을 트로피와 함께 잘 전달해 드렸다”며 “김선호 배우에게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솔트가 되겠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이하 ‘2021 AAA’)에서 김선호가 수상한 두 개의 트로피 모습이 담겨 있다.

김선호는 지난 2일 열린 ‘2021 AAA’에서 남자 배우 부문 ‘RET 인기상’, ‘U+아이돌Live 인기상’을 수상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하지만 최근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후 자숙의 시간을 보낸 김선호는 이날 불가피하게 시상식에 불참했다.

소속사 측은 “뜻깊은 상을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린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부족하지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오늘 하루, 마음만큼은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 10월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차차차’에서 홍두식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