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김동한, 첫 솔로앨범 타이틀 'D-DAY'

김은구 기자I 2018.06.05 10:12:42
김동한(왼쪽)과 첫 솔로 미니앨범 ‘D-DAY’ 티저 이미지(사진=위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프로젝트 그룹 JBJ 출신 김동한이 첫 번째 앨범 타이틀을 ‘D-DAY’로 정했다.

김동한은 지난 4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에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의 이미지 티저를 게재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지금은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턴테이블 및 레코드판, 카세트 라디오 등 놓여진 공간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은색 계열의 타일 배경과 푸른 잎을 자랑하는 화분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레트로한 분위기가 감도는 이번 티저 이미지 상단에는 ‘KIM DONG HAN/THE 1ST MINI ALBUM ‘D-DAY’/2018.06.19.6:00 PM‘이라는 문구를 기재해 발매일시 정보와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명을 공개했다. JBJ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솔로 가수로 본격 활동에 나설 김동한이 첫 앨범 ‘D-DAY’에서 어떠한 콘셉트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D-DAY’는 솔로로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된 날을 형상화한 타이틀”이라며 “김동한은 이번 앨범을 위해 밤낮없이 준비했다. 다양한 장르의 곡과 다채로운 개성을 발산하는 김동한의 이미지들도 앨범에 함께 수록된다”고 설명했다.

‘D-DAY’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4일 오후 5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음원은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