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우아!, 1년 5개월 만에 돌아온다

김현식 기자I 2024.03.22 09:13:06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우아!(woo!ah!·나나, 우연, 소라, 루시, 민서)가 컴백한다.

22일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아!는 4월 중 신보를 발매한다. 이들의 신보 발매는 2022년 11월 싱글 ‘핏 어 팻’(Pit-a-Pat)을 낸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우아!는 지난해 개인 활동에 집중했다. 멤버 나나와 우연은 Mnet 여자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 ‘퀸덤 퍼즐’에 출연해 결승까지 동반 진출했다. 최종 2위에 오른 나나는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 멤버로 발탁돼 활동을 펼쳤다.

나나는 지난해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 동안 MBC M 음악 쇼 프로그램 ‘쇼 챔피언’ MC로도 활약했다.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MC로 합류했다. 우연은 지난해 12월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에 문예지 역으로 출연해 연기 재능을 뽐냈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랫동안 우아!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아! 멤버들 모두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