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PGA 노예림, 골프의류 말본골프 1호 후원 계약

주영로 기자I 2023.02.05 18:14:24
노예림(오른쪽). (사진=말본골프)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재미교포 노예림이 올해부터 미국 골프의류 브랜드 말본의 후원을 받는다.

노예림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스포테이너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해온 스테픈 말본과 에리카 말본 부부가 론칭한 말본 골프가 처음으로 정식으로 후원에 나서며 노예림과 계약했다”고 밝혔다.

2020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데뷔한 노예림은 주니어 시절이던 2018년 미국 주니어 PGA 챔피언십과 US여자 주니어 챔피언십 그리고 캐나다 여자 아마추어 챔피언십까지 3주 연속 우승을 차지하는 진기록을 세워 유망주로 주목받았다.

프로 데뷔 첫해 상금랭킹 25위, 2021년 27위에 이어 지난해에는 86위를 기록했다.

노예림은 “말본 골프의 세련된 디자인을 평소부터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정식 후원계약을 맺은 첫 번째 선수가 돼 영광스럽다”며 “올해 대방건설과 새로운 메인스폰서 계약한 데 이어 말본골프와 인연을 맺어 그 어느 시즌보다 기대되고 마음 편한 시즌이 될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해서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어바인에서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노예림은 오는 3월 23일 개막하는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부터 2023시즌을 시작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