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두드림스포츠, ODA 국가 스포츠 인프라 지원 업무협약

이석무 기자I 2022.08.04 10:22:55
왼쪽부터 300피트 송태건대표, 두드림스포츠 안국희 회장, 스리아바라미재단 비첸드랜 발라크리스난 이사장, 말레이시아 피겨스케이팅 스리아비라미스 선수, 2022 피겨스케이팅청소년대표 서민규 선수, 릴리어스 글로벌 김주연 대표, 사진=300피트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사단법인 두드림스포츠가 말레이시아의 스리아비라미재단과 공적개발원조(ODA) 국가 스포츠 인프라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가졌다.

두드림스포츠는 지난 1일 협약식을 갖고 국내 스포츠 지원 활동을 글로벌로 확대하기로 했다.

스리아비라미재단은 말레이시아 총리 산하 기관으로 2020년 창립됐다. 동남아 국가내 겨울스포츠를 발전시켜 유소년 선수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두드림스포츠는 “전·현직 선수들과 전문가를 적극 활용해 ODA 국가에 부족한 스포츠 인프라 및 정 보등을 제공하고 한국 겨울스포츠의 우수성을 배울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사업이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국희 두드림스포츠 회장, 비첸드랜 발라크리스난 스리아비라미재단 이사장, 송태건 300피트 대표, 김주연 릴리어스글로벌 대표, 말레이시아 피겨스케이팅 생활체육 꿈나무 스리아비라미스 선수, 2022 피겨스케이팅 청소년 대표 서민규 선수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참여한 ㈜300피트는 스포츠 꿈나무후원 NFT발행 등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릴리어스는 스포츠 인프라가 부족한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스포츠동작분석 기반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드림스포츠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겨울스포츠 꿈나무 선수들을 지원하고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