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W는 10일 오후 발매한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11일 오전 1~7시 1위를 차지했다. 지니, 벅스 등에서도 1위에 올랐다. 특히 지니에서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이 1~6위 줄세우기를 했다.
뉴이스트W는 5인조 뉴이스트의 유닛이다. 뉴이스트 멤버 4명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도전해 주목을 받았고 당시 방송을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에 발탁된 황민현을 제외한 4명이 뉴이스트W로 활동에 나섰다. 어느 순간 대중의 관심에서 멀어졌던 뉴이스트는 ‘프로듀스101 시즌2’을 계기로 음악과 매력을 재조명받으며 부활에 성공했다. 이번 활동은 현재의 인기를 실감하는 기회가 되고 있는 셈이다.
뉴이스트W가 앨범 발매에 맞춰 공개한 ‘웨어 유 엣’ 뮤직비디오도 호응을 얻고 있다. 뉴이스트W는 신비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환상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열적인 빨간색 의상을 입고 안무를 선보여 컴백 무대에서 공개할 퍼포먼스에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뉴이스트W 새 앨범의 첫 무대는 11일 오후 6시 Mnet의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하는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Mnet Present Special)’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