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에 따르면, 걸그룹 리브하이는 11일 낮 12시 10분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상큼 발랄 긍정 에너지를 담은 신곡 ‘예스’를 선보인다.
걸그룹 리브하이의 ‘예스’는 디지털싱글 4집으로 지치고 힘든 이에게 희망과 긍정 메시지를 담은 가사, 멜로디를 담은 노래다. 한 번 들으면 귀에 쉽게 남는 멜로디와 흥겨운 비트 그리고 긍정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발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기가요’에서 선보일 걸그룹 리브하이의 ‘예스’에 대해 보혜, 레아, 신아, 가빈은 “최근 ‘N포세대’라는 말이 청년 세대에게 익숙해지고 있다. 대학 진학, 취업 걱정 등 미래에 대한 불안과 걱정이 많다. 리브하이의 ‘예스’는 노래를 통해 꿈과 희망 그리고 긍정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는 취지를 갖고 있다. ‘인기가요’를 통해 긍정 힐링 메시지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리브하이 막내 보혜가 SBS 게임쇼 유희낙락 구보혜 기자, 레아가 EBS ‘딩동뎅 유치원’ 마리 선생님으로 출연 중이다. 또 가빈이 웹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 시즌1~4 주인공, 신아가 애견 관련 방송에 출연 중이며 각종 유기견 봉사활동에도 참여하는 등 그룹 활동 외에도 개별 스케줄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리브하이의 ‘예스’는 11일 낮 12시 10분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