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곡]제시카 차트서 'Fly'…매력적 음색 '명불허전' 찬사

김은구 기자I 2016.05.17 09:05:13
제시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제시카의 반란이다.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솔로 가수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17일 0시 발매된 제시카의 솔로 데뷔앨범 타이틀곡 ‘플라이(Fly)’가 오전 8시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5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에 올라 있다. 멜론에서는 이날 오전 2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가 현재 2위에 랭크돼 있다. 엠넷닷컴, 올레뮤직에서도 2위에 랭크됐다.

데뷔 9년 만의 첫 솔로앨범이다. 제시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난 2014년 9월 말 소녀시대에서 탈퇴한 이후 처음으로 가수활동을 재개했다. 차트 순위는 가수로서 가졌던 1년 8개월의 공백을 무색하게 했다.

제시카의 노래에 네티즌들은 “음색 명불허전”, “미친 음색이다. 진짜 좋다”, “전곡 다 다운로드할지 몰랐다. 너무 좋다”, “은근 음색 깡패” 등의 표현으로 호평을 했다.

제시카는 자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플라이’를 소화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감각적이면서 경쾌한 리듬이 인상적이다. 꿈을 꾸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감미로운 제시카의 보컬을 통해 대중에게 응원을 전한다. 이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는 이번 미니앨범에 그 동안 자신이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와 음악적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 [제시카에게 물었다]①"소녀시대라는 '학교' 졸업한 느낌… 티파니 응원"
☞ [제시카에게 물었다]②"솔로 데뷔, '제시카'다운 색으로 칠했죠"
☞ [제시카에게 물었다]③"타일러 권♥ 나를 가장 잘 이해해주는 사람"
☞ [칸 리포트]김동호 강수연, "영화계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죽도록 최선 다할 것"
☞ [칸 리포트]여배우의 낮과 밤 '수수↔화려' 김민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