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탑기코6' 출연.."내 인생 드림카는 벤츠 지바겐"

강민정 기자I 2015.01.11 10:29:06
손담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섹시 아이콘’ 손담비가 케이블채널 XTM ‘탑기어 코리아6’에 출연한다.

생애 최초로 랩타임 측정에 도전한 손담비는 “난 아무래도 드라이버 체질인 것 같다”고 말해 흥미를 끈다. 연기와 음악 무대를 오가며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담비는 ‘자동차 모델로 가장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1위’에 뽑힌 바도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 명품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블랙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한 손담비는 MC들의 갑작스러운 요구에도 흔쾌히 히트곡 ‘미쳤어’의 섹시 댄스를 즉석에서 선보이기도 해 방청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방송에서 손담비는 생애 처음으로 랩타임 측정에 도전하면서도 전혀 떨지 않는 모습으로 드라이빙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연신 “짜릿하다”는 말과 함께 환호를 지르며 운전에 빠져든 모습과 드라이버 헬멧을 쓰고도 사라지지 않는 고혹적인 미모 등 손담비의 다양한 매력이 잘 드러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손담비는 ‘마세라티‘와 ’레인지로버‘ 등 그간 자신이 탔던 자동차들에 얽힌 추억을 밝히면서 꼭 타보고 싶은 드림카로 ‘벤츠 지바겐’을 꼽기도 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최근 취미로 즐기고 있는 스케이드 보드를 스튜디오로 직접 들고 나와 타는 법을 직접 시연하기도 해 건강한 매력도 뽐냈다.

11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 관련기사 ◀
☞ '슈퍼맨' 삼둥이X류현진 만났다!..몬스터 당황시킨 '폭풍친화력'
☞ 'K팝스타4', 사상 첫 녹화중단 사태..'막강 참가자 vs 심사 3인방'
☞ '오만과 편견' 최민수X백진희, 쓰담쓰담 포착..'알고보면 훈훈'
☞ '전설의 마녀' 한지혜X하석진, 러브라인 본격화..'알콩 커플 예고'
☞ '가족끼리 왜이래' 윤박, 안방 울린 불효자의 눈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