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금발 아저씨 "나도 소녀시대 팬이라고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은구 기자I 2011.06.09 09:34:24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동방신기, 샤이니, 에프엑스(f(x))가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대를 받으며 프랑스에 입성했다.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 공연을 위해 8일(현지시간) 저녁 파리 드골 공항에 도착한 동방신기, 샤이니, 에프엑스를 보기 위해 무려 1500명의 팬들이 몰려들었다고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밝혔다.

이날 오전부터 공항에 몰려들기 시작한 현지 팬들은 한글 플랜카드와 각양각색의 풍선, 현수막 등을 준비한 것은 물론 한국어 가사로 된 히트곡들을 유창하게 부르며 이들의 입국을 기다렸다는 게 SM 측 설명.

한글 문구와 좋아하는 가수의 이름이 새겨진 한글 티셔츠, 태극기를 활용한 응원도구들도 눈길을 끌었다고 SM 측은 전했다.

SM 측 관계자는 “공항에 운집한 팬들은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위스 등 다양한 유럽 지역 팬들로 아시아 팬들은 거의 찾아 볼 수 없을 정도였다”며 “공항 입국 게이트에 동방신기, 샤이니, 에프엑스가 차례로 등장하자 현지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동선을 따라 몰려들어 공항 경찰 30여명 및 경호원이 동원됐지만 동방신기, 샤이니, 에프엑스가 공항을 빠져나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0일과 11일 파리에 위치한 공연장 `르 제니스 드 파리`(Le Zenith de Paris)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4월26일 예매가 실시된 10일 공연은 15분, 5월16일 예매가 진행된 11일 공연은 10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SM 측은 공연의 일부분을 편집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10일과 11일 공연 직후 유튜브 에스엠타운(www.youtube.com/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M 소속 소녀시대는 이미 파리에 도착했으며 9일에는 슈퍼주니어가 마지막으로 프랑스에 입국, 리허설 등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포토]태극기 휘날리며 "샤이니 사랑해요~"
☞[포토]"에프엑스 짱! 사랑해요 샤이니~"
☞[포토]동방신기, 프랑스에서도 폭발적인 인기
☞[포토]샤이니·에프엑스 등장에 佛 드골 공항 `들썩`
☞[포토]유럽 팬들 `자동차 문 틈으로 샤이니 찾기` 인기 실감
☞[포토]유럽 팬들, SM 가수들 향해 카메라 세례
☞동방신기·샤이니·에프엑스, 유럽 팬 1500명 환대 속 佛 입성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