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외에도 김진규(전북 현대)가 뉴캐슬전에서 득점을 터뜨린 축구화, 세징야(대구FC)가 올해 4월 ‘이달의 골’을 수상한 10라운드 광주FC전에서 축구화, 지난해 오베르단(포항 스틸러스)이 코리아컵 결승전에서 신었던 축구화 등과 함께 김영권(울산HD), 이동경(김천 상무), 전진우(전북), 조현우(울산) 등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다양한 애장품이 경매에 나오게 된다.
모든 애장품에는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다. 선수들의 애장품 기증 현장과 애장품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는 전 국가대표 박주호 해설위원의 유튜브 채널 ‘캡틴 파추호’를 통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경매를 기념해 팀 K리그 선수단 단체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모든 경매 및 유니폼 증정 이벤트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까지 브레이크앤컴퍼니의 카드 거래 플랫폼 ‘브레이크’(BREAK)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경매가 끝난 오후 9시 30분부터는 쿠팡플레이 임형철, 황덕연 해설위원이 경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공정위, 현대건설 현장조사…‘尹관저 골프장 공사' 정조준[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1342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