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유나이티드, 제주항공과 업무 협약... 프로·유소년 항공편 지원

허윤수 기자I 2024.08.27 12:54:55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와 제주항공이 손을 맞잡는다.

제주는 26일 제주도 제주시의 ‘LOUGE J’에서 제주항공과 ‘제주’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선수단 주장 임채민이 함께 해 사전 신청을 받은 100명의 팬과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제주는 제주항공과 함께 △프로·유소년 선수단 원정경기 항공편 지원 △제주유나이티드 홈·원정경기 관람객 대상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제주유나이티드 홈구장 보드광고 진행 등을 통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제주 해안 정화 활동 △업사이클링 제품 공동 제작 및 판매·후원 등도 함께 진행해 지역 상생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도 적극 전개한다.

앞서 제주는 남태희를 영입하는 과정에서 제주항공 비행기를 배경으로 하는 특별한 옷피셜(옷+영입 공식 발표)을 공개하며 제주항공과의 인연을 예고했다.

제주 관계자는 “제주항공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상생과 선한 영향력이 제주도 내 전역으로 전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유나이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지역 주민과 프로축구 팬들과 소통하며 지역 상생 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