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 퍼포먼스·디자인 그대로 …FJ 어패럴, F/W 신제품 출시

주미희 기자I 2024.08.20 09:31:03
FJ 어패럴 2024 FW 신제품(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오직 골프만을 생각하는 FJ가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과 모던 테크(Modern Tech) 2가지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섬머 크리스마스(Summer Christmas) 테마의 어패럴 컬렉션도 함께 출시한다.

모던 클래식 라인은 FJ 골프화의 오랜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던 클래식 라인에는 FJ 어패럴의 기술력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의 보더리스(Borderless)’를 적용해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웨어러블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화이트, 네이비의 클래식한 컬러를 바탕으로 옐로우 컬러와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으로 포인트를 줘 클래식한 무드를 강조했다. 100% 퓨어 캐시미어와 울 등 고급스러운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모던 테크 라인은 오직 골퍼만을 위한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해 기능적인 디자인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곳곳에 기능성이 들어간 ‘캄 테크(Calm Tech)’ 기술을 적용했다.

우수한 신축성은 물론, 보온과 방풍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했으며, 편안한 스윙을 위해 FJ만의 스윙 절개 패턴을 적용했다. 스윙에 최적화된 제품을 위해 각 부위별 다운 충전재 양과 소재를 조화롭게 조율해 설계했다.

섬머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추운 동절기 시즌 동안에도 골프를 즐기러 동남아와 같은 따뜻한 나라로 골프 전지훈련을 떠나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11월 말에 출시한다. 흡한 속건, UV 차단, 퀵 드라이 등의 기능성 원사를 활용했으며 FJ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쿨 니트와 경량 반팔, 반바지 등으로 선보인다. 연말 성탄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그린, 레드 등의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FJ 어패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FJ 공식 온라인몰과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FJ 경량 보스턴백을 증정한다.(매장 소진 시 까지)
FJ 어패럴 2024 FW 신제품(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