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디다스, 손흥민 15주년 기념 한정판 축구화 출시...아시아 선수 최초

이석무 기자I 2023.07.18 09:24:55
아디다스 손흥민 특별 한정판 축구화. 사진=아디다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손흥민과 함께한 15년의 시간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HMS PACK)’을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이번에 출시되는 ‘손흥민 팩’은 아디다스가 손흥민의 후원을 시작한 2008년부터 2023년까지 지난 15년의 시간동안 함께 성장하고 빛났던 순간들을 담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18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리오넬 메시, 데이비드 베컴, 지네딘 지단, 폴 포그바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다양한 한정판 축구화를 선보여 왔다. 하지만 한국은 물론 아시아 선수를 위한 한정판 축구화를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디다스는 “‘손흥민 팩’은 압도적인 스피드를 상징하는 축구화 ‘X 크레이지패스트(X CRAZYFAST)’를 재해석해 제작됐으며 신발 전체를 뒤덮는 네온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며 “활력이 넘치는 서울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형광 노랑, 분홍, 보라빛 네온컬러가 신발 전면에 적용됐고 축구화 측면에는 손흥민의 이름이 한글 정자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X크레이지패스트’는 현대 축구의 핵심요소인 스피드를 극대화한 축구화로 손흥민을 비롯해 메시, 모하메드 살라, 벤제마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선수들이 착용한다”고 덧붙였다.

아디다스는 ‘손흥민 X크레이지패스트(X CRAZYFAST HMS PACK)’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선보인다. 손흥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영상에는 2010년 함부르크SV에서 터트린 프로 데뷔골부터 2020년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번리전 원더골, 2022년 골든부츠상 수상 순간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시 벗어던졌던 마스크 투혼 등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고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순간이 담겨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브랜드와 손흥민 선수가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만큼 서로의 공통된 발자취를 기념하고 느껴질 만한 순간들과, 서울 밤의 화려한 네온사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담아냈다”며 “최근 많은 한국 선수들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손흥민 팩을 시작으로 한국 선수들을 위한 한정판 축구화가 더 많이 출시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손흥민 팩’은 성인 남성용 레이스리스 FG와 성인 남성용 TF, 성인 여성/유소년을 위한 TF J 등 3종으로 출시된다.

사진=아디다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