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보이즈 플래닛' 소년들…'난 빛나' 무대 최초 공개

김현식 기자I 2022.12.30 09:33:3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음악채널 Mnet이 새 남자 아이돌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무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무대 영상은 29일 방송한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EDM 사운드를 가미한 팝 장르의 곡인 ‘난 빛나’에 맞춰 파워풀하면서도 유려한 단체 군무를 펼쳐 시선을 모았다. 안무 창작은 ‘보이즈 플래닛’ 댄스 마스터 백구영이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이즈 플래닛’은 보이그룹 멤버 선발 과정을 그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방송해 걸그룹 케플러를 탄생시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후속작이다.

앞서 Mnet은 3차 면접을 거쳐 참가자 98명을 확정했다고 알린 바 있다.

‘난 빛나’ 무대 영상 공개 이후 참가자들을 향한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공개 13시간 만에 약 87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Mnet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에 참가자들의 면면을 공개했다. 참가자 중에는 펜타곤 멤버 후이(이회택) 등 이미 데뷔해 활동을 펼쳐온 현역 아이돌들도 포함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