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10, 내달 1일 첫 방 앞두고 역대 화제의 래퍼 총출동

강경록 기자I 2021.09.19 10:44:25
Mnet 쇼미더머니 속풀이토크 REWIND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Mnet ‘ShowMe The Money 10(이하 쇼미더머니10)’이 오는 10월 1일(금)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1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쇼미더머니’ 역대 화제의 래퍼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쇼미더머니’의 의미를 짚어보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보는 ‘쇼미더머니 속풀이토크-REWIND’를 공개했다.

지난 17,18일 양일간 Mnet TV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쇼미더머니 속풀이토크-REWIND’ 1, 2편에는 그간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수많은 래퍼들 중 근황이 가장 궁금했던 래퍼 보이비, 우태운, 인크레더블, 디보가 등장, MC 딘딘과 함께 ‘쇼미더머니’ 역사적인 순간의비하인드 스토리를 거침없이 털어놓았다.

‘쇼미더머니’ 5,6시즌에 연속으로 참가했던 래퍼 보이비는 “’쇼미더머니’가 리듬파워를 띄웠다”며 ’호랑나비’ 무대 이후에 리듬파워의 인생이 바뀌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즌 6에서는 같은 리듬파워 소속 래퍼 행주가 우승을 차지해 인기가 더 높아졌다며 이번 시즌 참가를 알린 또다른 팀원 지구인에 대한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지코 친형’이자 ‘서바이벌 전문 래퍼’로도 잘 알려진 래퍼 우태운은 시즌 4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세계적인 래퍼 스눕 독 앞에서 랩을 선보였던 순간을 떠올리며 “할리우드에 온 것 같았다”고 당시의 느낌을 설명했다. “‘오빠차’를 천 번은 부른 것 같다”며 시즌4를 회상한래퍼 인크레더블 역시 스눕 독에게 심사받았던 경험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꼽기도 했다.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쇼미더머니’를 통해 큰 인기를 끈 래퍼 디보도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세 시즌이나 참여한 경력자답게 ‘쇼미더머니’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에게 “겁내지 말고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해서 자신의 음악을 알렸으면 좋겠다”며 훈훈한 조언을 건네기도.

이번에 공개된 ‘쇼미더머니 속풀이토크-REWIND’에서는 지난 ‘쇼미더머니’의 의미를 짚는 것과 동시에 곧 베일을 벗게 될 ‘쇼미더머니10’의 깜짝 스포일러도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래퍼 보이비는 “쾌진격중인 우승 후보가 있다”며 이번 ‘쇼미더머니10’의 예상 우승 후보를 거침없이 밝혀 MC 딘딘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댓글로 “우승 후보의 정체가 궁금하다”, “드디어 쇼미 시즌이 돌아왔다”, “Mnet 방송 빨리 풀어주길” 등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18일 티저 영상을 본격적으로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력해진 서바이벌과 오리지널 미션의 ‘매운맛’ 귀환을 알린 Mnet ‘쇼미더머니 10’은 다음달 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