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나태주와 함께 하는 ‘오하태’ 댄스 챌린지

이석무 기자I 2021.09.08 11:04:11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태권도진흥재단이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나태주와 함께하는 ‘오하태’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오하태’는 ‘오늘 하루 태권’의 줄임말로 ‘태권도는 핫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오하태 댄스 챌린지는 10일부터 10월 8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태권도원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나태주 댄스’ 영상을 시청하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오하태 앨범 커버’를 클릭해야 한다. 이어서 창 하단에 있는 ‘오디오 사용’ 버튼을 누르고 ‘1분 45초 설정’을 한 후에 ‘30초 오하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촬영한 영상은 #오하태, #오늘하루태권, #나태주챌린지, #태권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채널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한 후 참가 링크 설문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은 창의성과 표현력 등을 선정 기준으로 삼아 심사 후 10월 20일 태권도원 홈페이지 등에서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총 121명의 수상자에게는 갤럭시탭 A7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미니 빔 프로젝터, 치킨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특히 개인전과 단체전 1등과 2등 수상자에게는 ‘나태주 사인’도 함께 전달한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이번 챌린지는 태권도장이 활성화되는데 힘을 보태고자 진행한다”라며 “나태주의 오하태 영상을 시청한 후 많은 분들이 콘테스트에 참가해 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