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생' 임시완, 커피차 선물.. 영업 3팀 '훈훈 미소'

정시내 기자I 2014.11.05 09:24:56
‘미생’ 임시완 커피차. 임시완이 ‘미생’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사진=스타제국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임시완이 ‘미생’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케이블채널 tvN ‘미생’에서 장그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임시완이 밤낮없이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마련해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임시완의 이번 깜짝 커피차 선물은 주말에도 쉬지 못하고 촬영을 나온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기 위해 임시완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밝혀졌다.

‘미생’ 임시완 커피차. 임시완이 ‘미생’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했다. 사진=스타제국
그라마 관계자는 “임시완 덕분에 ‘미생’팀이 잠깐이지만 마음 따듯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임시완은 커피를 직접 동료 분들께 전달해 드리고 고생하는 현장 스태프들과 사진도 함께 찍어주는 등 활동적이면서도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줘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임시완 주연 tvN 금토 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황혜영, 투투 멤버 故 김지훈 사망에 "더 신경 쓸걸.. 자책감 든다"
☞ 곽정은, 장기하가 만든 안주 극찬 "밀당의 맛.. 작업용에 딱"
☞ '힐링캠프' 손연재 "박태환과 열애? 사실 날 키운 수준"
☞ 허지웅, 故 신해철 생전 문자 공개 "납득 안 된다" 부검 결과는?
☞ 이효리, '무도'서 반려견이 유재석 물었던 이유? '전 주인의 학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