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크레용팝, 국내 DJ 팀과 '빠빠빠' 콜라보

최은영 기자I 2013.08.07 09:33:58

데뷔 이래 최초 음악페스티벌 출연

일렉트로닉 음악축제 ‘제5회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무대에 서는 크레용팝(사진=브이유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최근 신곡 ‘빠빠빠’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크레용팝이 생애 최초로 음악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공연기획사 브이유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크레용팝이 오는 10월 경기도 용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열리는 일렉트로닉 음악 페스티벌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받았다고 7일 밝혔다.

크레용팝은 이 행사에서 국내 DJ팀과 함께 ‘빠빠빠’ 콜라보레이션(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레용팝과 함께 무대에 오를 팀은 ‘빠빠빠’ 리믹스 버전을 만들어 사전에 공개한 뒤 온라인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

크레용팝은 5인조 걸그룹으로 독특한 패션과 중독성 강한 댄스로 최근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신예다. 그런 만큼 이번 무대에도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에는 이 밖에 이디오테잎, 솔루션스, 팻보이 슬림, 포터 로빈슨, 마데온, 좀비네이션 등이 출연한다. 현재 예스24와 ‘무브(http://muv.co.kr)’ 홈페이지 등에서 예매가 진행 중이다.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포스터.
▶ 관련기사 ◀
☞ 2013 일베 잔혹사..울고 웃은 스타 누가 있나②
☞ 대중문화계 '일베' 주의보, 주홍글씨 낙인 왜?①
☞ 'SNL코리아' 크레용팝에 김구라 추가요!..'직렬 6기통 '빠빠빠'
☞ 크레용팝, 갈수록 중독되는 점핑 댄스와 헬밋 패션
☞ '추리닝 이어 헬멧' 크레용팝 "독특하고 재미있게 '빠빠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