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근석, 일본판 `미남이시네요` 카메오 출연

신상미 기자I 2011.08.26 11:14:02
▲ 배우 장근석이 일본판 `미남이시네요` 촬영 후 배우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신상미 기자] 배우 장근석이 일본 TBS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카메오 출연한다.

이번 카메오 출연은 장근석의 첫 일본 드라마 출연으로 오는 9월2일 전파를 탄다.

장근석이 출연하는 이 드라마는 지난 2009년 그가 주연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일본 TBS가 리메이크한 것이다. 장근석이 출연한 `미남이시네요`는 아시아 각국으로 수출돼 높은 인기를 얻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촬영을 마친 장근석은 유창한 일본어로 대사를 소화했다. 대본상에서 `스시를 좋아해`라고 표기된 부분을 `장어구이를 좋아해`라고 즉석에서 바꿔 연기하는 여유도 보였다. 장어구이는 장근석이 실제로 좋아하는 일식이다.

함께 촬영한 타키모토는 “엄청난 카리스마를 느꼈다. 하지만 정말 소탈하고 우리에게 말도 많이 걸어주고 촬영이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마모리는 “실제로 보니 정말 멋졌고, 긴장됐다. 원작으로 봤던 장근석 씨를 실제로 만나서 너무 좋았고 행복했다”고 들뜬 마음을 밝혔다.

한편 장근석은 최근 윤석호 PD과 함께하는 드라마 `사랑비`(가제)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오는 9월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