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이크업' 지아, '부디' 이어 '여가' 리메이크

김현식 기자I 2021.10.15 11:25:2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발라드 여제’ 가수 지아가 ‘메이크업’(MAKE:UP) 시리즈 두 번째 곡을 낸다.

15일 소속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가’를 발표한다.

‘여가’는 지아의 리메이크 연작 프로젝트 ‘메이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지아는 ‘명곡을 새롭게 만들어(MAKE) 한층 업(UP)그레이드 된 곡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로 ‘메이크업’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지난달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곡을 리메이크한 ‘부디’를 첫 곡으로 선보였다.

두 번째 곡인 ‘여가’는 장연주가 2005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플렉스엠은 “쓸쓸한 선율의 오르골 전주와 절제된 분위기, 덤덤하지만 호소력 있는 지아의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이전 곡 ‘부디’를 통해 선보인 드라마를 완결짓는 두 남녀의 슬픈 사랑 이야기가 담겼다.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정석 역을 맡은 배우 김강민과 OCN 드라마 ‘번외수사’로 첫발을 뗀 배우 김홍경이 주연을 맡았다.

지아는 그간 ‘술 한잔해요’, ‘아이 니드 유’(I Need You), ‘물론’, ‘내 마음 별과 같이’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