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서준·김소현·이현우, 질투나는 다정샷..'훈훈 3인방'

강민정 기자I 2014.09.03 09:50:52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박서준과 김소현 이현우가 한 자리에 모였다.

감성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가 2014년 가을 시즌을 맞아 배우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유니온베이는 이번 가을 시즌에 스트릿 감성이 가미된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놈코어(Normcore) 스타일을 제안했다. 놈코어는 노멀(normal)과 하드코어(hardcore)의 합성어로 티셔츠나 청바지 등을 이용한 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이다. 유니온베이는 심플한 베이직 셔츠부터 포인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스타디움 점퍼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어느 아이템과도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니온베이(UNIONBAY) 관계자는 “배우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은 각자 영화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한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셔츠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을 시즌 룩을 제안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가을 시즌 계획을 전했다.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과 함께한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메이킹 영상은 유니온베이 공식 홈페이지(www.unionbay.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nionbay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